상세 컨텐츠

Stack

본문 제목

최근수집) 캐릭터 및 메카닉 일러스트

본문

최근에 수집한 일러스트 디자인 이미지들 모음 +

워낙 멋진 작품들이 많아서 그냥 지워버리기 아쉬워 한번에 올려버리는 일러스트 이미지들, 거의 대부분의 이미지들 출처는 비핸스다. 특히 캐릭터 일러스트 제작하시는 분들은 정말 존경스러울 지경,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다.

가만히 있는데도 굉장히 역동감이 느껴지는 포즈와 제스처들, 그리고 특히 헤어스타일에 따라서 훨씬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 요소들이다.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릴 때, 눈을 눈깔사탕으로 그리는 것만이 정답이 아니라는 것은 이미 다 아는 사실, 요즘은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이미지들이 정말 많다.

 

 

특히, 이렇게 3D로 구현한 캐릭터 일러스트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다. 캐릭터 일러스트 작업이지만 마치 살아있는 것 같다. 뭔가 살아있는 것처럼 이미지 속에서 튀어나와 춤을 추며 말을 걸 것 같은 그런 느낌이다.

 

 

이런 일러스트 이미지도 있었고 스크래치 표현도 매력적이고,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그런 일러스트 이미지다. 이것도 매력적이라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파일 정리하면서 푼다.

 

캐릭터 표정에 따라서 느낌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보여주는 이미지! 정말 대단하다.

 

점심친구

점심친구라는 타이틀로 그려낸 수채화 느낌이 나는 캐릭터 일러스트 이미지들이다. 이것도 출처는 비핸스다.

 

캐릭터들이 정말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엽다. 컬러톤도 산뜻하고 달콤한 느낌이다. 나는 가운데 캐릭터가 가장 예쁜 것 같다. 역시 포니테일은 진리인가!

 

이런 굿즈상품도 있고, 점심친구라는 게 너무 귀여운 느낌이다. 같이 밥 먹을래?라는 느낌.

 

그다음으로는 메카 틱 일러스트 이미지들

 

실제로 이런 군용로봇이 있는 걸로 알고 있다. 3D 모델링 같기도 하고, 뭔가 SF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로봇 디자인이다. 이렇게 4족 보행 로봇들은 굉장히 빠르고 어떤 지형이라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절 표현도 매우 중요한데, 군용 로봇의 단단한 느낌이 확실히 느껴지는 이미지들이다.

 

캐릭터 일러스트

어떻게 이렇게 표현할 수 있지 싶을 정도로 진짜 질감표현이 예술이다. 아마 마카로 그렸지 않았을까 생각하는데, 이런 디자인 작업을 하려면 내공을 정말 많이 쌓아야 한다. 물론 열심히 하다 보면 이런 비슷한 느낌을 낼 수 있겠지 싶기도 한데, 로봇 관절 부분도 그렇고 한두 번 그려본 솜씨가 아니라는 것을 단 번에 알 수 있다.

 

이것도 귀여워서 가져와봤다.

 

이거는 귀여워서 가져와봤다.

 

세기말 감성 스멜이 느껴지는 일러스트 이미지 디자인!

 

마지막으로 낮과 밤을 표현한 캐릭터 일러스트 이미지와 배경까지 완벽하다. 최근에 일러스트 이미지들에 푹 빠져서 이렇게 감성타임을 한번 가져봤다. 정말 손재주가 좋은 사람이 부럽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