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Cinema

본문 제목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의 줄거리 및 감상평

목차

오징어게임은 대한민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456명의 사람들이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미스터리한 데스 게임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데스 게임 장르이다. 이 드라마는 골목 놀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오징어게임을 본 후 내가 느낀 점

오징어게임을 4화까지 본 결과, 결말까지 알고 있는 상태에서도 그야말로 재밌게 시청할 수 있었다. 주인공들이 어떻게 죽어나가는지, 이정재가 어떻게 우승하는지 결말은 모두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연출과 연기, 스토리가 정말 멋있었다.

이정재의 찌질한 연기는 진짜 소름 끼치는 수준이었다. 또한, 모든 배우들이 연기를 다 잘해서 한국 드라마의 기술력과 연출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오징어게임이 가져올 영향

오징어게임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국 웹드라마들이 해외에 더 많이 소개되고 더 많은 외국인들이 국내 드라마를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작품을 통해 한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오징어게임 열풍이 이 정도인 만큼, 한국 웹드라마의 미래가 기대된다.

오징어게임의 등장인물

오징어게임에는 456번 기훈 역의 이정재, 상우 역의 박해수, 오일남 역의 오영수, 준호(경찰) 역의 위하준, 새벽 역의 정호연, 덕수(깡패, 양아치) 역의 허성태, 외국인 노동자 알리 역의 아누팜 트리니티, 미녀 역의 김주령까지 많은 배우들이 출연한다.

모든 배우들이 연기를 잘해서 한국 드라마의 기술력과 연출력을 보여줬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이런 점이 오징어게임을 전 세계적인 인기로 이끌었다고 생각한다. 오징어게임은 사실상 한국을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가 되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오징어게임은 오징어게임일 뿐이다. 한국 드라마의 우수성과 매력을 알리기 위해서는 더 다양한 작품들이 필요하다. 또한, 다양한 언어로의 번역 작업과 해외 홍보가 필요하다.

한국의 다양한 작품들이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는 날이 빨리 오길 기대한다. 이를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하며, 높은 수준의 제작과 연출력이 요구된다.

한국 드라마의 미래를 위해서, 앞으로 더욱 많은 작품들이 탄생하기를 기대한다. 오징어게임을 비롯한 한국 드라마들이 세계를 매료시키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