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Cinema

본문 제목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리추얼 : 숲속에 있다' 후기

목차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리추얼 : 숲속에 있다'는 하이킹 중 친구의 죽음을 그리워하는 일행들이 스웨덴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스릴러 장르의 영화로써, 굉장히 흥미진진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리추얼 : 숲속에 있다' 줄거리

'리추얼 : 숲속에 있다'는 일행들이 더 빠른 길을 선택하여 발견한 버려진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악몽을 꾸게 되는 일행들은 불길한 기운을 느끼며, 숲 속에 어떤 존재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이후, 이들은 자신들이 숭배를 하는 곳에 들어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리추얼 : 숲속에 있다'는 전체적인 스토리에는 큰 반전은 없지만, 후반부에서 나오는 어떤 존재의 모습과 그것이 신(神)이라는 것이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여행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여행을 떠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려주는 좋은 예시가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굉장히 재미있었으며,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스릴러 영화 중에서 추천할만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여행에 대한 교훈뿐만 아니라, 신비로움이 느껴지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특히, 사람의 내장을 파고 나무에 걸어놓는 괴물 같은 존재는 더욱 무서움을 자아냅니다.

'리추얼 : 숲속에 있다' 후기

나의 개인적인 후기로 볼 때, 이 영화는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스토리와 무서운 분위기로 인상 깊게 볼 수 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여행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리추얼 : 숲속에 있다'는 영화 내용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면에서도 매우 훌륭합니다. 특히, 사람의 손을 하고 있는 괴물의 모습은 굉장히 공포스럽고 놀라웠습니다. 또한, 숲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통해 숲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추얼 : 숲속에 있다'는 굉장히 재미있는 영화이며,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여행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작품을 통해 여행 중에는 안전하게 조심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리추얼 : 숲속에 있다'를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