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Cinema

본문 제목

존 윅 2 리로드, '키아누 리브스' - 무엇이 이번 작품에서 더욱 멋있었을까요?

목차

존 윅 - 리로드 (John Wick Chapter Two, 2017)

존 윅 시리즈는 액션 장면이 매우 인상적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연필씬을 비롯한 다양한 액션 장면들은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줬습니다. 이런 액션 장면들이 존 윅 시리즈를 더욱 특별하고 재미있게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존 윅 시리즈는 킬러들의 세계를 다양한 면에서 보여준다는 점에서 흥미로운 요소가 있습니다. 킬러들 사이에서의 인장의 중요성이나 그들의 룰 등을 통해, 관객들은 이들이 살아가는 세계를 보다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존 윅 시리즈는 킬러들의 경쟁과 대결, 끝없는 추격 등을 통해 스릴과 긴장감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장면들은 전작에서 이어져서 관객들은 한편의 완결성 있는 이야기를 보게 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존 윅이 어떻게 그의 목숨을 지켜나가는지, 그의 적들을 어떻게 물리치는지 등을 볼 수 있습니다.

1편에 비해 액션이 부족하다는 평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2편도 1편만큼 재밌게 봤습니다. 1편을 보고 바로 2편을 봤기 때문에 연속된 스토리로 영화를 즐길 수 있었던 것도 좋았습니다.

2편에서는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킬러들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장면들도 많이 있었고, 존 윅이 사용하는 은어들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액션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무엇보다도 연필로 3명의 킬러를 죽이는 장면이었습니다. 존 윅 시리즈를 모두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하나만 보는 것보다는 계속해서 이어지는 내용을 즐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존 윅 리로드에서도 충분히 멋있었습니다.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만, 존 윅 시리즈는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액션이 가장 중요한 영화이기 때문에, 이미지와 동영상 등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시그니처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 수밖에 없는 그런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화려한 액션을 기대하지만 테이큰과 같은 화려한 액션을 기대하는 사람들은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관객들이 이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액션'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작품일 것입니다.

또한, 킬러들의 세계가 더욱 넓어져 다양한 내용들도 추가되었습니다. 존 윅이 왜 킬러를 그만둘 수 없는지, 다시 킬러의 세계에 빠지는 이유 등, 킬러들의 세계에서 중요한 것은 '인장'입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전 세계의 모든 킬러들이 존 윅에게 현상금을 걸었고, 그로 인해 스케일이 더욱 커지는 존 윅 시리즈의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보다는 액션이 대부분인 영화이기 때문에, 스토리를 언급하면 스포일러가 될 가능성이 있어 작성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화려한 배우들과 새로운 액션씬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또한, 존 윅은 전설적인 킬러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그가 수행한 작업 때문에 그를 죽이고자 하는 적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존 윅은 무서운 상대이기 때문에 그를 쉽게 죽이지 못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1편에서 언급된 전설적인 연필씬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매트릭스를 좋아한다면 이 장면을 감격스럽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토리가 중요한 영화이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액션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박물관의 거울방에서의 액션씬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다양한 무술과 사격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 상황에서는 표적을 쫓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은엄폐도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직진하지 않으면 실패할 수밖에 없는 상황임을 보여줍니다.

존 윅 1편과 2편은 3편을 위한 거름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만큼 3편이 매우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스토리는 크게 기대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액션이 매우 재미있기 때문에, 남성들이라면 쉽게 빠져들 수 있는 그런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나면 사격장에 가고 싶어질 수도 있습니다.

종합해 보면, 존 윅 시리즈는 굉장히 매력적인 액션 영화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스토리나 캐릭터의 매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이러한 요소들이 더욱 존 윅 시리즈를 특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을 보지 않은 관객들은 꼭 보고, 이미 본 관객들도 재미와 긴장감을 느끼며 다시 한번 감상해 보길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