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Cinema

본문 제목

인디펜던스: 인류 최후의 반격, B급 병맛영화의 진실

목차

인디펜던스: 인류 최후의 반격은 넷플릭스에서 인기있는 영화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볼 때는 마음을 단단하게 먹어야 한다. 이 영화는 다른 영화에 비해 매우 낮은 퀄리티를 보여주며, 추천할 만한 이유가 거의 없다.

인디펜던스: 인류 최후의 반격 소개

인디펜던스: 인류 최후의 반격은 인류가 외계인의 침공을 맞이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SF 영화이다. 이 영화는 스토리, 연출, 연기, CG, 전투장면 등 대부분의 측면에서 낮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왜 이 영화는 추천할 수 없는가?

이 영화는 외계인 그래픽, CG, 전투장면, 연기력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문제가 있다. 특히 외계인 그래픽은 초등학생의 상상력 수준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족보행으로 움직이는 외계인은 마치 분장을 하고 갑옷을 입고 어설프게 움직이는 외계인처럼 보인다. 또한, 외계인이 인간을 조종하는 과정은 매우 어설프다.

외계인 그래픽, CG, 전투장면, 연기력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도 문제가 있다. 특히 전투장면은 게임 동영상보다 못하다는 비난을 받을 정도로 허접하다. 또한, 연기력도 크게 부족하며, 명대사도 없다.

드론으로 외계인을 공격하는 장면, 그 이외의 인상적인 장면은 없는 이유

이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은 드론으로 외계인을 공격하는 장면이다. 하지만 이 장면을 제외하면 다른 인상적인 장면이 없다. 스토리도 어설프고, 전개도 뻔하다. 그래서 이 영화를 본 후에는 뭔가 심화적인 부분이나 인상을 받은 부분에 대해서 리뷰를 써야 한다는 마음이 들지 않는다.

결론

인디펜던스: 인류 최후의 반격은 코미디 영화로 추천할 만한 이유가 없다. 오히려, 본 영화를 후회하고 실망할 확률이 높다. 따라서 이 영화는 보지 않는 것이 좋다. 대신, 시간과 돈을 아끼고 다른 좋은 영화를 찾아보는 것이 좋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