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Drama

본문 제목

왕좌의 게임 1 (Game Of Thrones) 줄거리 및 다시보기

목차

왕좌의 게임 1 (Game Of Thrones) 줄거리

왕좌의 게임, 그 명성을 떨치고 있는 작품 중 하나이다. 복잡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 선사와 광활한 배경, 다양한 가문과 등장인물들의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사투, 그리고 다양한 장면들이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이다. 이번에는 왕좌의 게임 시즌 1을 줄거리와 함께 다시보기를 해보자.

로버트 바라테온의 반란

칠왕국의 국왕이었던 미친 왕 아에리스 2세의 폭정에 반발한 로버트 바라테온, 존 아린, 에다드 스타크를 주축으로 한 로버트의 반란이 일어난다. 이 반란으로 타르가르옌 가문의 300년 철권 통치는 막을 내리고 로버트 바라테온이 국왕이 된다.

에다드 스타크의 핸드 역할

로버트의 반란 17년 후, 에다드 스타크는 급사한 존 아린을 대신하여 자신의 주군이자 오랜 친구인 로버트 바라테온의 핸드 역할을 하기 위해 킹스 랜딩으로 떠난다. 하지만 국왕 로버트 바라테온은 에다드 스타크에게 유언을 남긴 채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게 된다.

유언을 들은 에다드 스타크는 왕자들이 로버트 바라테온과 왕비 사이의 아들이 아닌, 왕비의 근친으로 태어난 아들임을 깨닫고 진실을 파헤치지만 왕비의 음모에 휘말려 구금된다.

 

왕좌 경쟁의 시작

로버트의 죽음 이후 수많은 영주들이 왕을 자처하며 일어나 다섯 왕의 전쟁이 일어난다.

결론

이외에도, 왕좌의 게임은 특히 캐릭터들의 관계와 감정선에 대한 묘사가 뛰어나다. 인물들이 각자의 이유와 목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갈등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그것이 전체적인 이야기의 긴장감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또한, 드라마 내부에서 등장하는 동물들의 상징적인 의미도 매우 인상적이다. 예를 들어, 스타크 가문의 상징인 늑대는 강인함과 충성심을 상징하며, 라니스터 가문의 상징인 사자는 군사력과 지위를 상징한다. 이러한 상징들은 각 가문의 특성과 인물들의 성격을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왕좌의 게임은 작품 내부에서 다양한 요소들을 통해 복잡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으며, 이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다.

결론적으로, 왕좌의 게임은 강렬한 전투 장면과 인물들의 감정선을 묘사하는 등의 강점을 가진 작품이다.

복잡한 설정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이 작품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왕좌의 게임은 인간의 욕망과 갈등, 이성과 감정 등을 다루는 작품으로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다.


드래곤스톤 대륙에서는 다양한 왕국과 지배자들이 존재하였습니다. 그러나 블랙프라이어 반도에 위치한 세븐 킹덤의 지배자인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왕으로부터 전 세계로 전해지는 루머가 생겼습니다.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왕의 죽음과 함께 그의 아들들 간의 왕좌 경쟁이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아이언 스타크 가문은 세븐 킹덤 중 가장 큰 힘을 가진 가문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왕좌를 노리는 후계자들은 매우 많았습니다. 이들 중에서 가장 먼저 나선 후계자는 로버트 바라테온 왕의 친구이자 부하였던 에드 스타크가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왕좌를 노린 것입니다.

에드 스타크는 남쪽의 왕국에서 발견된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왕의 시신을 찾아내어 그의 죽음 원인을 조사하는 것을 부탁받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조사는 블랙프라이어 반도에서의 복잡한 정치권력의 갈등과 다양한 이해관계로 인해 조금씩 꼬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에드 스타크와 로버트 바라테온 왕은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왕좌를 둘러싼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로버트 바라테온 왕은 이전부터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왕좌를 노리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으며, 에드 스타크와 협력하여 그의 계획을 실행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막기 위해 아이언 스타크 가문의 다른 후계자들은 서로 갈등을 유발하고, 다른 왕국들과 연합하여 로버트 바라테온 왕의 계획을 방해하려고 합니다.

결국 이러한 갈등과 경쟁은 다양한 이유로 인해 세븐 킹덤 전체로 번지게 되면서, 전 세계적인 대규모 전쟁인 전쟁의 왕좌로 이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