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Drama

본문 제목

더 레인 시즌 1, 넷플릭스 드라마: 실망스러운 작품

목차

더 레인 시즌 1

실망스러운 주인공 캐릭터 더 레인 시즌 1은 주인공부터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없어서 실망스러운 작품입니다. 여성 주인공부터 정말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없으며, 주인공들의 행동이나 대사는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나중에 주인공을 협박하다가 함께 동료가 되서 같이 떠나게 되는 남자주인공 두 명이 그나마 현실적이긴 하지만, 그 외에 나머지 캐릭터들은 완전 답이 없습니다.

현실감이 없는 설정 비가 내리면 죽는 바이러스가 퍼진 후를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설정은 좋지만, 설정과 달리 주인공들의 행동이나 대사가 현실감이 없어서 답답함을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화가 거듭할 수록 주인공들의 행동과 대사는 더욱 이해할 수 없고, 불필요한 회상 장면으로 인해 전개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보지 않아도 될 작품 더 레인 시즌 1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중에서 없어도 될 작품입니다. 이 작품에 대한 유튜브 평가 역시 매우 안좋습니다. 연출은 좋지만, 대놓고 빌런 역을 만들어놓은 것 같아서 짜증나는 부분이 많습니다. 만약 전개속도가 답답한 작품이나 영화를 보기 어려운 분들은 이 작품을 과감하게 스킵해도 될 것입니다.

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더 레인 시즌 1보다는 훨씬 재미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도 많습니다. 추천하는 작품으로는 퍼니셔 등이 있으며, 이 작품과 비교하자면 단비가 내리는 것처럼 좋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

결론 더 레인 시즌 1은 좋은 설정과 연출이 있지만, 주인공 캐릭터들의 행동과 대사, 느린 전개속도 등이 현실감이 없어서 실망스러운 작품입니다. 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이 많으므로, 이 작품보다는 훨씬 재미있는 작품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할 때는 이 작품보다는 다른 작품을 선택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