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Drama

본문 제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조우리의 매력

목차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리뷰! 굉장히 깔끔한 스토리 구성으로 재밌게 봤다. 청춘 로맨스 드라마는 많이 봤는데, 요즘 본 드라마 중에 한 번에 정주행 하게 만든 드라마, 초반에는 한 번에 셋톱박스로 결제해서 봤고 후반부만 생방 시간에 맞춰서 봤다. 일단은 차은우가 정말 잘생겼다는 것을 알겠고, 강미래 역의 임수향은 연기를 생각보다 굉장히 잘했다고 생각한다

드라마이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솔직히 유전자부터가 우월해서 무슨 고민이 있을까 싶기도 하다. 다소 현실적이지 않은 부분도 있었고 현실적인 부분도 있었으나, 드라마 설정상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넘기면서 보려고 한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잘생긴 것은 누구나 다 알겠지만, 약간 연기가 현실성이 없는 부분도 있고 일단은 연기력은 조금 아쉬운 편, 그렇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이기도 하고 가수로서도 잘 활동하기를 응원한다.

청춘 드라마 역에는 역할이 딱 맞았고 연기력이 성숙해지면 나중에 다른 장르의 드라마로도 나왔으면 좋겠다.

 

< 한수아 / 강미래 / 차은우 >

한수아 역의 조우리씨도 진짜 짜증 날 만큼 연기를 잘했던 것 같고, 강미래 역은 완전 찰떡궁합이지 않았을까, 임수향은 언제나 연기를 잘하고 있어서 일일드라마부터 대부분의 연기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굉장히 연기를 잘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차은우와 강미래와의 나이 차이를 느끼지 못했을 것 같다. 극 중에서는 동기로 나오니까.

 

비주얼이 완벽한 차은우, 연기는 글쎄

드라마 설정상 화학과로 되어 있는데, 일반 대학교 생각하면 이 정도 비주얼은 안 나올 듯, 그만큼 조금 비현실적인 부분도 있었지만 충분히 환상을 줄 만큼 청춘드라마의 한 획을 긋는 스토리였다고 생각한다.

주로 만화 원작이 있어서 원작을 먼저 본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만화 원작을 아주 조금만 봐서 잘 모르겠지만, 원작 내용도 탄탄하더라. 저번의 치즈 인 더 트랩도 그렇고 보통 만화 원작이 드라마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실사화가 되면, 원작의 팬들에게 많은 비판을 받을 수 있는데, 원작을 정말 잘 살렸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성형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얘기하면, 성형을 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예뻐지고 싶은 것은 누구나 마찬가진데, 성형이 나쁜 것도 아닌데 개인적으로 성형하고 싶으면 다른 사람 눈치 볼 것 없이 성형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조우리도 정말 예쁘게 나왔다.

그리고 요즘 드라마는 거의 대부분 PPL로 제작비를 충당하는 것 같다. 영화 보는 내내 광고도 엄청 많았다. 일단 숙취해소도 그렇고 다이어트 약도 그렇고 드라마가 끝나고도 그 자연스러운 PPL이 아직도 기억이 난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