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Animation

본문 제목

간츠: O - 일본 애니메이션의 완성도 높은 끝판왕

목차

간츠: O

간츠 시리즈는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잘 알려진 명작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애니메이션보다 만화 원작 스토리가 더 낫다고 생각하는 팬들도 많은 만큼 그 인기는 대단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사카 편만 따로 빼와서 만든 극장판 간츠 O는 애니메이션의 극대화된 시각적 요소를 충분히 만족시켜주는 작품입니다.

화려한 3D CG를 사용한 시각적 요소는 물론이고, 연출과 스토리도 꽤나 흥미로운 편입니다. 단, 일부 팬들은 대사와 캐릭터가 조금 아쉽다는 평을 내놓고 있습니다.

여러 에피소드로 이뤄진 간츠 시리즈 중 오사카 편을 극장판으로 만들어낸 간츠 O는 매우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그러나 잔인한 부분과 야한 부분이 동시에 공존하는 영화이기 때문에 비위가 약한 분들은 삼가해야 합니다.

영화 내에서는 주인공이 이상한 요괴와 싸우게 되는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한번 죽으면 이상한 방으로 소환되는데, 그곳에서 검은 구체가 나타나요. 그 구체를 간츠라고 부르고 이곳에서는 마치 데스 게임처럼 죽고 죽이는 게임이 계속됩니다.

간츠 O는 일본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굉장한 작품입니다. 수위가 굉장히 높은 만화 원작을 이렇게 잘 살릴 수 있는 모범적인 작품이죠. 무엇보다도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여자 캐릭터들은 눈호강을 선사합니다.

베니스 영화제에서도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뽑히기도 했던 간츠 O는 일본의 3D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최고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후속작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지만, 이 영화에서는 나오지 않은 주인공인 케이와 이번 영화 간츠: O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중에서도 특별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그 내용과 연출은 탁월하며,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화려한 전투씬은 정말 눈호강입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고구마 먹은 듯한 답답한 대사와 캐릭터 표현 등에서는 아쉬움이 남는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잔인한 장면과 야한 장면이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어떤 분들에게는 광고되지 않는 컨텐츠일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원작 만화 '간츠'의 일부를 영화로 만든 것인데, 이 작품을 보면 원작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품 속 여러 캐릭터들도 정말 매력적으로 잘 나온 것이 장점입니다.

작품 속 여자 캐릭터들의 수위도 높아서 시청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연출과 전투씬에서 보여지는 그래픽 퀄리티, 세심한 연출 등은 그 어떤 작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강렬한 시각적 효과와 재미있는 스토리 등으로 간츠: O는 꼭 한 번쯤은 볼 만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작품은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으니, 이 작품을 보고 싶은 분들은 꼭 한 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