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Cinema

본문 제목

SPF-18 영화 리뷰, 첫사랑에서 친구로 변한 미국 청춘들의 이야기

목차

SPF-18 영화

SPF-18 영화는 첫사랑에서 친구로 변한 미국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그러나, 이야기의 내용 자체가 특별한 것은 아니었다. 영화의 감독은 일러스트레이터 출신으로, 이미지와 배경을 중요시했다. 이러한 면에서 이 영화는 예쁘지만, 내용 자체는 매우 얇았다.

영화의 제목인 SPF-18은 자외선 차단제의 지수를 나타내는 것으로, 이것이 영화 내용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이 영화는 청춘들의 마음을 잘 표현한 것 같다. 미국 청춘들은 사랑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어쩌면 단지 순간적인 것에 불과할 수도 있다.

SPF-18 영화

SPF-18 (2017) - 미국 청춘영화

SPF-18 영화는 개인적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하지만, 재미있다는 표현보다는 보기 편하다는 느낌이 더 어울리는 약간 지루한 영화였다. 영화에서는 긴장감을 찾을 수 없고, 고구마를 많이 먹은 것처럼 지루한 주인공들의 성격을 보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버스를 갈아타는 것처럼 부드러운 전개에 익숙한 미국 청춘문화를 느꼈다.

아름다운 배경

SPF-18 영화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출신 감독의 아름다운 배경으로 한 멋진 장면이 충분히 볼만하지만, 다른 장면들은 솔직히 지루했다. 그러나 해변가는 매우 아름답고, 키아누 리브스의 카메오 출연이 가장 인상적이었다.

SPF-18 영화

멋지고 예쁘지만

SPF-18 영화는 청춘 영화답게 멋지고 예쁘지만, 영화 제목부터 내용을 전혀 짐작할 수 없어서 더욱 덜 흥미로웠다. 물론, 이 영화보다 더 재미없는 영화도 많이 있지만, 이 영화는 정말 안 보는 편이 좋았다. 이런 이미지의 영화는 여행갈 때 보면 좋은데, 영화 자체는 예쁘지만 너무 식상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SPF-18 영화

남녀 주인공의 몸매가 인상적인 영화

SPF-18 영화에서는 스토리가 매우 얇다. 긴장감도 형성되지 않았고, 시시콜콜한 대화를 듣는 느낌이었다. 여주인공은 예쁘지만 힘이 없어서, 남주인공이 에너지가 느껴졌다. 그러나 서핑 장면은 예쁘게 묘사되어 있어서, 맑은 파도가 인상적이었다.

결론적으로, SPF-18 영화는 이미지와 배경이 인상적인, 첫사랑에서 친구로 변한 미국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하지만, 내용 자체는 매우 얇아서 잊혀지기 쉬운 영화이다. 그러나, 이 영화에서는 해외여행을 가고 싶게 만드는 아름다운 배경과 맑은 파도를 볼 수 있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영화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맨 위로